CS 민원 담당자 [경력]

세일즈팀과 담대한 성장을 함께하실, CS 민원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정규직 경력직 채용

Sales Team

세일즈팀은 볼드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디지털 컨텐츠, 커머스 제품,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합니다. 아웃바운드 콜센터 영업조직으로, 자체 컨택센터 내에서 30명 규모의 영업자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CS 민원담당자

서비스 이용 고객 민원을 관리하고 이슈를 처리함으로써, 볼드코퍼레이션 브랜드의 안정적인 운영과 성장을 돕습니다. 접수된 민원관리를 바탕으로 세일즈 정책에 대한 개선 사항을 도출합니다.

주요 업무

CRM 마케팅 업무 진행 중 발생되는 VOC 고객 처리
대내민원, 대외기관민원 이슈처리 및 대응

필수요건

CS 민원상담 경력 3년 이상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문제 확인 및 솔루션 제공에 열정이 있으신 분
영업(세일즈)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평가 후 전환)
근무일시 : 주 5일 (월~금) / AM 10:00 ~ PM 07:00
급여: 경력에 따라 협의 (신입의 경우 회사 내규에 따름)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시 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공식 채용 이메일 <recruit@thebold.co.kr>로 지원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 앞부분에 지원하는 팀명을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OOO팀 지원]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변환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
채용 플랫폼(사람인, 잡코리아)에서도 이력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최종합격 후 학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직전 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제출요청을 드립니다.
채용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메일은 상시 모니터링하여 답장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2019-2021. BO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